>고객지원>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 - 진흥철강, 가공 설비 도입으로 원스톱 서비스 제공
작성자 관리자 (Date : 2021.05.07 / hit : 4789)
경기도 김포시 소재 진흥철강(대표 최홍락)이 가공 설비 도입을 통해 고객사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흥철강은 가공 속도가 빠른 최신형 설비들을 통해 고객사에 빠른 납기 대응과 한번의 발주로 모든 철강 자재에 대한 수급부터 가공까지 고객 편의를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에 더 많은 수주 기회를 제공하고 그 결과 고객사 매출 향상 및 타사 대비 높은 경쟁력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김포지역 4개 사업장의 운영을 통해 강관을 비롯한 모든 철강 자재를 판매 및 가공해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객사의 꾸준한 철강재 가공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김포시 대곶면 초원지리에 위치한 4공장에 독일 6kw 레이저 가공기와 12T, 4m급 절곡기, 모형 CNC 가공기를 도입하고 관련 전문 인력을 보강했다.

이러한 철강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4개 사업장에 파이프, H형강, 잔넬, 앵글, 평철, 환봉, 철판 등의 모든 철강 자재를 직접 보유 및 유통하고 있으며, 3공장에 설치된 톱 절단기와 서큘러 절단기 6기를 통해 형강 제품에 대해 외주 없는 직접 가공을 이미 진행하고 있었고, 이번에 철판까지 직접 가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고객은 여러 업체를 통해 각각의 자재를 수급하고 가공하던 작업을 간편하고 빠르게 통합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진흥철강의  주요 납품실적으로는 CJ전국물류센터를 비롯해 삼성전자 화성공장 및 탕정지구 현장, 한솔제지 장항공장, 동원산업 물류센타, 대한제분 전주공장 등이 있다.

출처 : 철강금속신문(http://www.snmnews.com)
이전글 [보도자료] - 진흥철강㈜ 최홍락 대표, 상공의 날 산업통상부 장관상 수상
다음글 ☆ 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 ☆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