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타이틀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보도자료 - [철강신문] 진흥철강, ‘종합 철강유통’과 ‘전문 가공서비스’로 시너지 강화
경기도 김포시 소재 진흥철강(대표 최홍락) 철근부터 강관까지 종합 철강유통과 가공 서비스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

진흥철강은 구조관부터 철근, H빔, 잔넬, C형강, 데크플레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진흥철강의 우수한 서비스 및 고객사 관리능력, 제품적시납기 등으로 고객사에게 원스톱(One 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설비현황으로는 절단기 6기를 갖추고 있다. 주요 납품실적으로는 CJ전국물류센터를 비롯해 삼성전자 화성공장 및 탕정지구 현장, 한솔제지 장항공장, 동원산업 물류센타, 대한제분 전주공장 등이 있다.

아울러 진흥철강은 각종 철강 제품의 규격 확인 및 중량 계산, 견적 문의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앱 "철강계산기 2.0"을 배포 중에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을 받을 수 있다.

철강계산기 2.0은 자사의 기존 진흥철강 앱에서 구현되었던 철강재 규격 확인 및 중량 계산 기능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으며, 철골 공사 현장에 필요한 기초공사, 골조공사, 마감공사의 기상지수를 제공하는 철강 기상 기능을 탑재했다. 우리나라 철강 자재에 관한 KS 규정도 철강계산기 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다. 강관 전문 기업답게 강관류 제품 정보는 실제 생산, 유통되는 제품을 중심으로 확인이 가능하기에 사용자 편의성 을 높였다.

한편 지난해 진흥철강은 김포 4하치장을 착공했다. 추가 하치장을 통해 물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대응력을 높여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top이동버튼
home 즐려찾기 사이트맵 페이지 크게 페이지 작게 mail 진층철강주식회사 사이트맵 관리자모드